1990년생이 65세가 돼서 노령연금을 받을 때가 되면 국민연금 기금이 한 푼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다.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점령에는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가자지구 봉쇄로 어린이와 여성 등의 희생도 커지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에 이어 요르단과 이집트 정상을 잇따라 만나고.하마스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를 분리해 접근하되.가장 최근 전황을 보면 이스라엘의 대규모 지상전이 초읽기에 들어간 상태에서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의 중동 순방을 계기로 이스라엘의 움직임이 다소 멈칫하는 양상이다.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도 회동할 예정이다.실제로 지난 15일 바이든 대통령은 하마스는 제거해야 한다면서도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점령은 큰 실수가 될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스라엘이 보복 차원의 대규모 지상전을 예고한 상황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국내 일정을 중단하고 18일(현지시간) 급거 중동 순방에 나서면서 국면 전환의 중대 변수로 떠올랐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건희.이로써 이 곡을 독점하려던 교황청의 의도는 무위로 돌아가고 말았다.
그 신비로운 경험을 독점하고 싶었기 때문일까.어둠 속에서 울리는 합창소리가 그렇게 신비로울 수가 없었다고 한다.
모차르트는 복잡한 성부로 이루어진 이 곡을 단 두 번 듣고 단숨에 악보로 옮겨 적었다고 한다.‘르송 드 테네브르는 ‘어둠 속의 가르침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