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배출을 핵 오염수 배출로 규정했고.
1950년대는 미·소 냉전이 본격화한 시기다.그럼에도 예나 지금이나 존재감이 극도로 미미한 미국 공산당을 앞세워 한 천재 과학자를 무너뜨린 시대의 광기는 아직도 지워지지 않고 있다.
고대 인도경전 『바가바드 기타』를 산스크리트어로 읽었다.피카소 그림을 좋아했고 T S 엘리엇의 ‘황무지를 열독했다.현 정부 비판 세력을 공산 전체주의로 규정하는 건 ‘아닌 밤중에 홍두깨 같다.
오펜하이머는 문제적 인간이었다.결국엔 ‘한 방삼전 노조 200만 복포 달라현금깡 된다는 제2의 월급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90년대 신인류 K팝 만들다‘강남 흑인음악 듀스의 충격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굴업도 똥밭에 충격 먹었다똥삽 들라 산 선생님 외침사연 많은 청소년 8명과‘불수도북 2박3일 걷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
윤 대통령의 언어는 비장하고 직설적이다.
그만큼 시대가 위태롭다는 걸까.문 정부는 그를 포함한 다섯 분의 독립군 운동가 흉상을 만들어 육사 충무관으로 모셨다.
그 무엇도 잉태하고 출산할 수 없다.지금의 여야 갈등은 내전(內戰) 수준이다.
당장 돈벌려면 바이오단 1년 묵힐 거면 이걸 사라빅컷? 그런 건 잔물결에 불과ETF 아버지의 ‘투자 1원칙‘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200여 건의 민생 법안과 예산안을 처리해야 할 정기국회는 암초에 걸려 있다.